맛집!맛집?

수원 신만리장성 중국집 맛집?

썬31 2020. 11. 18. 22:45
반응형

산만리장성 20년 전통

수원시 파장동에 위치한 동네 짬뽕집 중국요리집인데 여기 고추짬뽕이을 너무 좋아하는 분들이 몇분있어서 그사람들따라서 간혹 가는곳인데 제가 평가를 솔직하게 해졸때 맵기도 하고 (고추짬뽕이니 매운게 당연하겠죠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아예 주문은 꿈도 꾸지못할정도로 맵습니다)
양념도 쎄서 잘 별로인데 면은 쫄깃한 편이기누합니다.
20년 전통의 중국요리 전문점
이고추짬뽕 좋아하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는 짬뽕맛집이라고 칭찬하긴 합니다요.

작지만 화려한 외관

가게 내부는 작은편인데 2층까지 마련되어있어서 실제로 1,2층을 다 합치면 왠만한 중국집 크기일거같습니다.
중국집 특유의 느낌을 내려고 홍등이 장식되어있습니디.
약간 특이한 녹색으로 외관을 인테리어했습니다.

요일메뉴표

오늘의 추천메뉴 삼선꽃게짬뽕 8000원, 차돌박이짬뽕 9000원,고기고추짬뽕 7000원 고기 유니짜장 6500원 가만히 가격표를 보니 굉장히 비싼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고 이것마저도 현금가 기준이라서 굉장히 남감한 상황입니다.
예전에 잘모르고 들어와서 요일메뉴를 당차게 주문하고 맛있게 먹고 계산할려고 각출받은 돈을 합쳐서 냈더니 돈이 안맞는다는 겁니다.
아니 왜요 이거 얼마이거얼마 총합 얼마아닌가요?했더니 요일메뉴는 현금가일때 해당한다는 황당한 말을 들었습니다.
약간 아쉽고 애매한 상황이었지만 어쩔수없이 돈내고 온 사건을 접하게되었는데 이때 간 사람들은 저보다 성격이 좀 강한분들이어서 다시는 신만리장성에서 지금까지 식사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래도 이해하고 가끔 가는편인데 아쉬운 상황이군요.

오늘의 메뉴랑에 고기고추짬뽕 7000원인데 원래 아래 사진의 메뉴판보시면 고기고추짬뽕 7000원인데 이거 왜이러는걸까요?
뭐가 요일메뉴라는것이고 요일메뉴의 메리트는 무었인가요?

고추짬뽕 모습

단무지에 김치까지 주는 곳이고 1층은 좁은편이라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2층으로 향하면 됩니다.
단무지 맛은 별로라서 굉장하 아쉽네요.물기없고 탱탱하지 못한 단무지라서 애매한 상황입니다.

고추짬뽕은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빨간것이 매운고추가 둥둥 떠있는게 보기에도 어지간한 사람들은 먹기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겁니다.
면발은 쫄깃쫄깃한편이고 고기가 쫄깃한게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양도 그럭저럭 아주 많치도 적지도 않은 보통의 중국요리집 양입니다.

야채나 그외 부산물은 별로 없는 편이고 짜장면을 앞에분이 주문했는데 평범한 동네 중국집 맛이라고 평해주셨습니다.카카오맵 블로그리뷰 별점기준5 2.5~3개정도인데 2.5개는 없으므로 반올림해서 3개정도 주면 될것같습니다.

전체 요리 가격메뉴판

고추짬뽕 7000원 볶은밥 7000원 짜장면6000원
간짜장과 짬뽕 6500원입니다.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만석로 159번길 68-5
031-255-1182
카카오맵리뷰 2.4에 역시나 가격이 오락가라구하는것에 대한 불만이 많군요.
이정도면 가게 사장이 먼가 개선을 할만도 한데 계속 그대로 운영하는거 보면 리뷰를 안본다거나
봐도 신경안쓴다는건데 좀 안타깝습니다.
가격 좀 내리고 요일메뉴가격 현금가 표시 좀 크게 해주면 파장동 중국요리 짬뽕 짜장면 맛집으로 등록이 될것같습니다.

다행히 동네 장사라서 동네사람들 위주로 짬뽕, 짜장면이 어느정도 매출나오니 그냥 운영하시는듯 합니다.

현금포장대박가 안내문

이런이런 매장에 방문해서 포장응 해가면 카드는 안되고 현금가로 대박 할인을 해줍니다.
이건 굉장히 메리트있는 메뉴가격설정이 맞습니다.
자 보실까요 보면 짜장면 2900원 와우 굉장히 저렴하군요 이정도 가성비라면 수원 혹은 경기도를 전체를 비교해봐도 2900원 물론 현금이라고는 하지만 이가격에 요즘 짜장면 한그릇 먹을때가 많치 않을거에요.다만 포장이라 근처 동네분들을 위한 것이긴 하죠.
다른 도시 일하러 가다보면 이런저런 중국집 맛집을 찾아다니다보면 매장에서 먹는 중국집 짜장면이 3000원 4000원 하는곳(이가격은 다 현금가 기준입니다 싸게 파는곳은 현금가 기준으로 간다고 보면 됩니다) 종종 있긴합니다만 수원이라는 도시에서 이런가격 물론 방문포장현금판매라는 건 있지만 그걸 감안해도 이것만큼은 가성비가 큰 중국집이 맞는듯합니다.
이건 은정해줘야 겠습니다.

짬뽕도 4900원이면 아주 괜찬추?
나머지 탕수육이나 양장피 팔보채 같은것은 설명패스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짬뽕관련 썬31글입니다.

 

착한짬뽕 야구인들이 자주 가는 수원 영통 경희대 앞 짬뽕맛집

날씨도 추워지고 쌀쌀해졌는데 이런 날은 또 짬뽕맛집이 생각나기 마련인데 특히 사회인야구 하시는분들이 야구시합 끝나고 자주 가는곳으로 유명하다는 수원 경희대 앞에 위치한 "착한짬뽕"

sun31.tistory.com

 

 

홍루원 성남 해물짬뽕 맛집 해물한가득 리얼솔직냉정후기

해물짬봉으로 유명한 성남 홍루원(판교쪽 판교라하기엔 좀 떨어지긴 했군요)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둘이가서 먹으면 큰그릇 하나가득 해물껍데기을 쌓는곳으로 유명합니다 . 가격이 예전보다

sun31.tistory.com

[맛집!맛집?] - 짬뽕파크24시 평택점 짬뽕보다 요일메뉴!

[맛집!맛집?] - 전설의짬뽕 가남점 여주 가남읍 중국집 3번국도변

[맛집!맛집?] - 전국5대봉산짬뽕 용인 맛집 왜 전국5대라고 한거지?

[맛집!맛집?] - 짜마차이나 수원 호매실 중국집

[맛집!맛집?] - 교동짬뽕 화성안녕점 융건릉 근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