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

짜마차이나 수원 호매실 중국집

썬31 2020. 8. 14. 12:37
반응형

짜마차이나 수원 호매실 중국집 맛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날씨 꾸물하고 비도 오다말다한 흐린 날씨에는 역시 짬뽕이죠.
마침 수원 호매실 일하러왔는데 이근처에 중국집이 별로 없어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이
'짜마차이나'로 향했습니다. 진짜 호매실은 아직 발전을 많이 해야될거같습니다.

횡하기도 하지만 뭐 먹을거나 이런게 많치가 않네요. 근대 다행히 주차는 좋아요 사람이 좀 없으니깐요
바로옆에 아파트 지을라고 남겨둔건지 뭔지 몇년째 놀고있는 큰 공터가 있어서 거기 주차하면 되어서 좋습니다.

짜마차이나 입장에서는 진짜 한달 주차료로 임대하면 몇백은 내야될거 같은 부지을 그냥 쓰네요 너무 좋쵸

1%의 명품요리 전문점 짜마차이나 간판이 크게 붙어있군요 . 

 

과연 진짜 그럴까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칠보로 152  전화번호 : 031-298-1414  짜마차이나 호매실본점으로 등록되있습니다.

0시부터 24시까지 영업을 하는데 짜장면집이 24시하는경우 잘없는데 대단하네요

또한 연중무휴입니다.

홈페이지가 굉장히 잘되있는데요 중국집 중에 이렇게 홈페이지 관리 잘 된곳은 첨보네요.

양파껍질에 우려낸 차와 자스민차을 혼합한 차을 물로 나옵니다.

일부 짬뽕집의 스프국물이 아닌 100%한우소뼈을 24시간 우려낸 육수로 모든 메뉴을 조리하기때문에 깊은맛을 낼수있다고 하는데 특히 몸에 좋은 현미면을 사용해서 밀가루면과는 다른 웰빙면이라고 합니다.

각종 단체모임을 할수있는 대,소,연회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간판이 어마어마하게 크죠 제가볼때 간판덕에 주차장옆에 큰거있고해서 지나가는길에 들어오시는분들 많을겁니다.

 

공터크죠 온갖 캠핑카 카라반 요트 별게 다 짱박혀있어요.
호매실 주변에 차나 요트 캠핑장비같은거 짱 박을분은 여기가 최고죠뭐.

이렇게 큰 공터을 주차장으로 이용할수있으니 정말 땡잡은 사장님입니다.

짜장면 전경

짬봉 8천원입니다. 좀 빈약하죠?

짬뽕이 나왔을때 깜짝 놀랄것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없어보이니깐요. 저역시 가끔 갈때마다 아쉬운데요

다만 위안이 된다면 국물이 24시간 끓인 사골국물이라는거 그겁니다.

단무지도 양파도 그냥 그렇고요 특별히 맛있지도 않아요.

평범한짬뽕이고 맛도 뭐도 그냥 그렇습니다.

내용물 별로 없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짬뽕을 살포시 들어보아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해물이 없다면 야채라도 신선하게 많아야 하는데

그또한 약채도 적고 상태도 축 쳐졌네요. 아쉬운마음으로 사골국물이라는

것에 국물을 믿고 플래시보효과을 노리고 홀딱홀딱 마셔봅니다.

셀프코너있고요 육수가 한우소뼈로 24시간 우려냈다고 써있네요

 

내부가 넓어서 야구팀회식도 15명이 와서 했었는데
그때도 30만원넘게쓰고 써비스도음료수 몇병으로 없고해서 말이 누가 여기잡았냐고

말이 많았던게 생각나네요 ....ㅠㅜ;;제가 잡았는데 컹쓰

안쪽에 보이지 않는곳에 룸이있고 단체손님이나 뭔가 고급진 

자리을 마련해야할때 단체룸이 있어서 그건 좋습니다.

그런자리는 맛보다는 분위기가 중요하니깐요.

아이스크림 파는데 가격은 안적혀있고 어차피 안먹을거라 가격 안물어봤는데 좀 센스가 아쉽죠

여기저기 왔다간 싸인 걸려있는데 여기서 개그맨들이 회식을 했었나 개그맨싸인이 몇개있는거같고

나머지는 그냥 지인들이 하고간듯 쌍둥이 개그맨은 알아챌수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