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볼만한곳

춘천 가볼만한곳 토이로봇관-애니메이션박물관과 세트로 함께 구경하세요

썬31 2023. 11. 26. 21:09
반응형

좌측의 춘천애니메이션박물관을 구경하고 나오면 바로 오른쪽으로 토이로봇관이 있습니다.

입장료를 구매하실때 함께 구매하시고 세트로 함께 관람하시면 됩니다.
물론 시간이없어서 다 구경못하고 가실분도 있겠지만 춘천까지 왔다면 미리 시간을 내서 와서 애니메이션박물관과 토이로봇관을 꼭 함께 구경하고 가세요.

관람시간은 둘다 합쳐서 3시간정도면 넉넉히 괜찮아보입니다.
각각1시간씩은 너무 짧은거 같고 차도 한잔마시고 여유있게 구경하기에는 3시간이 딱 맞는거같아요

기차타는곳이 있는데 평일이고 오늘은 비가 와서 운행을 안하고 주말이나 운행하는거같아요 .

아이들을 위해서 작은 기차같은거를 타고 한바퀴둘러보는 그런거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관람시간에 맞추어서 마리오네트 로봇공연단이 공연하고 볼수있는곳인데 그냥 시시한 인형날개짓같은것이라 별로 추천드리지않아요.

그냥 시간맞게 지나가는길에 하고있으면 잠깐 그냥 보는 정도면 됩니다.

거미로봇을 조정할수있는 곳인데 무척 정교하게 만들어놓았고 조정할수있어서 어린친구에게는 힘들고 난이도있는 과학놀이시설입니다.

거미로못이 좌우로 두공간에 있어요.

요렇게 로봇을 움직여서 조정하면서 놀고 즐기는공간도 있습니다.
이건 조정이 쉬워서 할만합니다.

이것도 로봇을 조정하는것인데 어린친구들도 잘 할수있겠죠

애니매이션에 나오는 로봇등을 기반으로 1세대로봇등등 로봇역사관을 만들어놓았어요.

거의 피큐어위주로 전시되있는 그런 정도입니다.

실감체험관으로 들어오면 화면앞에서 움직이는대로 화면에서 반응해서 즐겁게 놀수있는곳입니다.

여기는 무슨의미로 만들어놓았는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넓은 공간을 할애해서 만들었는데 ...잘모르겠어요^^;;

여기가 토이로봇관 하일라이트

강원도 추천 가볼만한곳 춘천토이로봇관의 하일라이트이고 여기만 구경하고가도 3000원은 줘야될거같은 공간입니다.

움직이는대로 반응하는 것이며 사방으로 펼쳐진 벽면과 바닥면까지 이렇게 멋진 애니메이션입체반응공간입니다.

여기는 최고의 장소로 울 아이들도 여기서만 30분은 놀았어요.

수능날이고 평일에 비도와서 사람들이 거의없어서 덕분에 30분을 여기서 그냥 우리의 공간으로 임대한거처럼 즐겁게 놀다왔습니다.

너무 재미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가을풍경도 있고 이렇게 우주공간도 펼쳐지고 아래와같이 하얀눈으로 덮힌 겨울의 풍경도 펼쳐집니다.
정말 최고에요.

밖으로 나오면 이런저런 아기자기한 과학관련된 놀이기구도 있어요.
별로 대단한건 아니구요.

어린친구들이 놀수있는공간도 있습니다.

어린친구들은 여기에서 블록놀이만해도 한시간 후딱 가버리는 그런 곳이죠.

강원도 춘천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토이로봇관에 와서 여기 블록놀이공간방에만 와서 놀다가도 하루 알게게 보낼 어린아이들을 키우는 분들에게는 딱인  관광명소입니다.

자전거타면서 발생한 전기로 미니카를 움직여보는 재미나는 체험공간도 있어요.

여기가 하일라이트라고하는분도 있는데요.

관람시간에 맞추어서 진행하고 로봇댄스쇼입니다.

수원 과학고에 있는 과학관에도 이렇게 로봇쇼를진행하는데 여기는 로봇숫자며 뒤로보이는 영상이며 중간에 드론까지5대인가 떠서 함께 공연하는쇼라라 왠만한 로봇댄스쇼 다녀본들도 아마 여기가 최고일겁니다.

저도 성남잡월드인가 등등 여기저기서 로봇댄스쇼 많이 보았지만 여기가 제일 규모라 퍼포먼스수준을 고려했을데 최고수준같습니다.

편안하게 쉬면서 안정을 취하고 갈수있는 공간도 맨 구석쪽에 만들놓았습니다.

놀기오 쉼을 잘 아울러서 만들어놓은 강원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장소가 아닌가싶네요.

울 아이가 제일 좋아했는곳으로 레이저미로인데
난이도 쉬움 어려움을 골라서 들어갈수있고

입장하면 미션임파서블처럼 레이저그물줄을 피해서 미로를 빠져나오는겁니다.

고난이도는 레이저줄이 많은거 뿐입니다.

레이저미로 입구입니다.

밖에서 화면으로 안에서 어떻게 해쳐나가는지 볼수있는 티비가 설치되어있어요.

드론시뮬레이션하는곳인데 정확도나 조정이 정밀해서 놀이시설이라기보다는 실제로 이정도면 드론자격증준비할수있겠는데 싶은 그런 정도에요.

굉장히 실제같고 느낌도 아주 현실감있습니다.

집에 가지전에 무인로봇아이스크림을 파는곳에서 먹어보고 가려고했는데 아쉽게 간발의 차이로 운행이 끝났습니다.

무척 아쉬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입니다.

여기도 돈을 내고 3d입체 놀이시설을 타는곳인데요 여기도 아이스크림로봇과 함께 운영이 끝나서 못가봤어요.

밖에서 보았는데 재미난것들 많이 보입니다.

다음에는 여기먼저 타고 놀아보고 다른데를 구경해야겠어요.

그옆으로 작은 실내오락실이 있어요.
여기서 버블샤워겜한판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강원도 춘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춘천토이로봇관 잘구경하시고 그옆에 애니메이션관도 꼭 함께 구경하시고 가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