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

친구정돈까스 수원 맛집+놀이방

썬31 2020. 8. 26. 01:03
반응형

'친구정돈까스(돈카츠)' 수원 놀이방있는 돈까스 맛집 아이와 갈만한 돈까스 맛집 1순위입니다.
수원 돈까스 맞집으로 로뎀나무돈까스 소개글 쓴거 기억이 나시죠?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좀 부족한곳이었죠 그래서 오늘은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가 장난감가지고 놀면서 앉아서 같이 돈까스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수원에서 놀이방에서 아이놀면서 돈까스 먹는집이 제가 알기로 친구정돈까스가 유일합니다.
저도 처음에 놀이방이 어떻게 돈까스집하고 같이 있을수가 있지라고 궁금했었거든요.
크지는 않치만 아기자기하게 놀이감도 장남감도
학교가기전의 아이랑 가기 적당한곳입니다

막상 친구정가보면 그리 크지도 않고 놀이방도 화려하지 않아 실망하는사람도 있을텐데요
아이와 가볍게 돈까스먹고 가는데 이정도면 충분히 좋다고 저는 생각합니다.만족이에요
또 놀이방빼고 돈까스 맛만 놓고볼때도 맛집 뒤지지 않는 맛있니다.

아 근대 정확한 간판상호명이 친구정돈카츠 입니다. 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돈카츠라고 해요.
카카오맵에 검색하시면 친구정 이라고나오네요.

배탈주문도 많이 하던데 요기요 배달민등 앱으로 하시던데 그래서 그런가 전화번호가 없드라고요.
그래서 찾아보았더니 아래처럼 정보가 있네요.

오전11시부터 밤9시까지 운영하고요
마지막 8시30분에 마지막 주문마감입니다
월요일은 쉬는날이고요
주차장 바로 옆에 있어요 주차금지막 붙어있는데 친구정은 사용가능한 주차장입니다
070-7765-7979 캬 전호번호 뒷자리가 7979 이군요 가게이름이 친구정인데 7979 좋네요

보시면 진짜 친구정 돈까스가 아니라 가게앞 광고판에는 친구정돈카츠라고 적혀있네요
돈카츠는 무슨뜻일지 궁금하내요
다음에가면 사장님한테 물어봐야겠어요 일본식발음인가...여튼
가게는 2층에 있고요 내부 깨끗하고 인테리어 예쁘게 꾸며 놓아았습니다.계단으로 올라가면되요

요렇게 생긴 건물2층에 위치

건물 좌측 주차장있는데 친구정 손님은 주차가능합니다. 지정주차전용이라고 적혀있는글보고 주차해도되나마나 고민하는데 저처럼 이렇게 고민하는분들이 많은지
친구정 주차하세요 라고 친절하게 종이안내판을
붙여놓으셨네요

가게 입구 밖에서 봐도 예쁜분위기나죠

입구에 이렇게 무인주문기가 있어요 보통 세트로 많이 주문하고요 매뉴판보면 돈카츠+우동세트
아이들 어른 같이 먹기에 너무 좋습니다.

특이하게 돈카츠,냉모밀세트도 있네요.
먹어보았는데 모밀이 맛있고 의외로 돈카츠랑 잘
조화가 되네요.

주문할것이 다 정해지면 주유소처럼 카드꼽고 결제하고 영수증가지고 자리잡고 기다리면되요.
수저.칼등 셀프라서 기다리는 동안 셀프세팅하면됩니다.
기다리는동안 아이들 놀이방에서 놀게하면 엄청좋아하고 어른도 오랜만에 여유있게되네요.

내부전경인데 크지는 않아 보이는게 놀이방이 반을 거의 차지해서 테이블이 좀 적어보이는데 그래도 6테이블 넘는거 같아요.

이것저것 아이들이 좋아할 장난감 비치되있고 옆에 앉아서 놀면서 같이먹을수있으니 얼마나 좋습니까

풍성하죠?저희가족은 이번에 좀 많이 시켰고요
세트2개시켰는데 4인가족이 먹고 배부릅니다

돈카츠 돈까스 고기 두툼하도 실한거보세요
바싹바싹 튀김도 좋고 고기도 부드러우면서 찰진
돈까스 맛집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저희는 자주가는 편인데 한달 두번정도는 가는거 같은데 아직도 갈때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즐겁네요.


어린이놀이방이 있는 수원 친구정돈카츠 돈까스맛집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썬31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