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볼만한곳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곳-파주 헤이리마을 사파리체험파크 마술쇼 비누방울쇼 최고

썬31 2024. 1. 27. 11:57
반응형

경기도 북부쪽 가볼만한곳으로 대표적인곳이 파주 헤이리마을이다.
십년전인가 처음 헤이리마을이 생기고 처음으로 우리가족이 갔을때가 어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많이 지났다.
하지만 여전히 헤이리마을은 그자리에 있고
크게 바뀐거 없는 모습이다.

그래도 이삼년에 한번정도는 가는거 같은데
갈때마다 사람이 없는거 같아 안타깝다.

내가 날짜를 잘못 골라서일까 사람이 이렇게 없는건 처음 본거같다.

하지만 그래도 주말이며 날씨가 좋아지면 경기도 북부사람들 혹은 서울사람들까지 가장 많이 오는곳이 경기도 파주 헤이리마을이 아닐까 싶다.

주차장이 있고 텅텅 빈 모습이다.

야외 흙 주차장 바로 옆에 매표소가 있는데

이곳을 돌아다니는건 당연히 공짜이지만

어떤 건물 예를들어 미니박물관 예술관 전시장 등등을 들어가려면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되는데 여기서 묶어서 결제하여 들어가면 할인된가격에 그리고 빠르게 들어갈수있다.

매표소 맞은편에 이렇게 동네박물관이 있네요.
아마도 예전물건같은거 위주로 전시해놓은거 같아요.

경기도 파주 헤이리마을 지도인데 거의 사각형에 가깝다.

그리고 이옆에 국립민속박물관이 크게 생겼으니 걸어서가도되고 차를 가지고 가도되고
여튼 함께 꼭 구경하기를 바란다.

차근차근 다돌아보면 꽤 시간이 걸리겠지만 그냥 지나가면 쓰윽 돌아보는게 대부분이다.

맘에 드는곳을 골라서 몇개정도 구경하면 좋을거같고
에버랜드 구경하듯히 하루종일 구경할 작정이면 하나하나 꼼꼼히 구경하는것도 좋을거같다.

매표소에 보면 이렇게 단일티켓이 쭉있고
코스티켓으로 몇개를 테마별로 잘 묶어서 할인해서 판매하는데 너무 종류도 많고 헷갈려서 그냥 돈이 좀 더 들어도 들어가고 싶은거 하나씩 마음가는대로 들어가는 스타일로 결정했다.

체험티켓으로 말그대로 체험위주로 돌아보는곳이에요.

눈이 온것을 거의 제설을 하지않는모습이다.

가게앞에 눈을 치우지않고 미끄러저서 넘어지면 가게주인이 손해배상을 한다고 꼭 눈치우라고 그렇는데

이렇게 길가나 가게앞에 눈이 안치워져있다.

미끄러워서 조심조심 다녀야했다.

그래도 경기남부지역에서는 이런 눈쌓인 도로나 길을 보기힘든데 이것도 행복이라고 해야될까

경기도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사파리테마파크를 드디어 도착했다.

입장료에 마술쇼 4D라이더에 비누방울쇼까지 함께 결제 했다.


사파리체럼테마파크로 올라가는 2층에
여주이천쪽에 많이 보이는 도자기체험학교가 있다.
사람이 없는게 안타까웠지만...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사파리체험 테마파크
사파리+파충류구경체험+4D라이더+마술쇼 그리고 비눗방울쇼까지 너무 좋아요.

위가격에서 버블쇼보려면 5000원추가인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온라인으로 5000원추가하면 가능하니 아마 맞을겁니다.

위그림대로 하면 14000원 입장료인데
저개인적으로 마술쇼만해도 5000원 이상이라고 생각한다.

네이버에서 들어가서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12000원으로 구매할수있고 버블쇼까지하면 17000원 온라인구매하면된다.

버블쇼는 많이 안봐서 마술쇼이후 쭉 사람들나가고
두가족만 남아서 구경을 했다.
내가봐도 버블쇼만 5000원 추가하기는 좀 아쉬웟다.

마술쇼와 버블쇼만 하면 인터넷으로 12000원인데

결론은 현장14000원이니 온라인으로 12000원 입장권 구매하는게 제일 추천한다.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다.

굉장히 활발한 다람쥐들이 반겨준다.

얼마나 활발한지 쉬지않고 돌아다닌다.

4D라이더 타는데 이렇게 신나게 타본건 처음이에요.
허리가 아플?정도로 강력한 의자 진동과 좌우흔들거림은 호불호가 있을거 같다.

그리 크지않는 공간이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충분하고 사람이 없어서 우리가족만의 전용대여공간처럼 즐겼다.

정말 실감나는 4D라이더 체험이었다.

작은뱀부터 큰 희귀한 뱀까지 몇마리 키우고있다.

큐모가 크지않고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구경할수있게 해놓았다.

이구아나도마뱀인가 큰 도마뱀을 구경할수있어요.

촉감이 아주 보들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시간입니다.

안에는 이렇게 생겼고 가벽을 세워서 아기자기하게 만들어놓았어요

큰바다거북위에 앉아볼수도 있게 해주는데
거북이 괜찮나 싶었는데 등껍질과 바닥이 돌덩이같아서 괜찮다고 한다.

코끼리모형상도 만들어놓았다.

도마뱀을 머리위에 올려놓고 착칵

늑대거북이라고 외래종인데 사납고 잡식성이라 생태계파괴를 하고 있다네요

카멜레온인데 너무 귀엽죠.

몰랐는데 사육사님이 알려주시는데 카멜레온이 몸색깔을 변화시키는데 이게 평생 볼수가없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카멜레온이 위기상황 즉 목숨이 위태로운 그런 상황이 와야되는데 사육하고 있으면 그런 위기상황이 없어서 카멜레온의 몸색깔 변하는것은 볼수가 없다고 합니다.

기니피그가 무척 많이 키워요.
좀 분양을 하지 너무 바글바글해서 좀 징그러울정도에요.

다들 귀엽고 밥달다고 소리치는게 웃기고 재미나는데 너무 많아서 ^^;;

이런 멋진 세면대 처음 봐서 찍었어요.

제주도 멋진 펜션에 있을듯한 그런 세면대에요.

마술쇼를 하는공연장 모습이다.

마술사선생님 정말 너무 잘하셔서 최고의 시간이었다.

버블쇼로 신나게 놀면서 구경했는데
사람들이 두가족밖에 없었지만 그래서 이렇게 비눗방울 체험할수있는기회가 많아서 더 좋았다.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사파리테마파크 구경을 마치고 헤이리마을을 둘러보았다.

이렇게 큰 건물도 있고 멋지고 좋은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이거 장사유지가 되나 싶을 정도로 걱정되었다.

날도 춥고  특별히 더 땡기는 것도 없어서 이렇게 몇군데 돌아보고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떡볶이 가게가 있더라고요.

옛날 떡볶이 맛이고 그렇게 맛있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그냥 간식으로 살짝 먹고 갈정도입니다.

썬31TV 유튜브로 동영상 올렸습니다.
즐거운 경기도 파주 나들이 후기 이만 마치고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