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는 경기도 남부 한식뷔페 4대천왕 중에 하나인 이천 맛집 만세한식뷔페을 드디어 소개 하는군요.
6000원 행복이란 말은 이럴때 쓰는게 아닌거 싶습니다.
가격 선불이고 6000원 입니다.깔끔합니다.
우리 보통 한식뷔페가면 현금하면 더 싸요?물어보자나요 여기는 그런거 없어요.
현금과 카드값이나 똑같습니다.
경기도 남부 한식뷔페 베스트3
수원 다마보세한식뷔페
안산 타크라한식뷔페
이천 만세한식뷔페
이렇게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경기도 남부 쪽으로 혹시 이보다 더한 곳을 알고 계신분은 댓글주시면 찾아가서
확인해보고 인정되면 바로 포스팅하고 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이천갈때마다 밑에 쪽으로 가다보니깐 만세뷔페가서 한번 포스팅도 할겸 가봐야 하다가 드디어 가보았는데 여전히 명불허전 코로나19따위는 신경도 일도 영향없는 매출과 손님수를 확인해볼수 있었습니다.
여기저기 사인도 있고 표창장도 잇고 벽에 쉴틈이 없습니다. 근대 사인은 아는동네동생것인지 누구것인지 몰라서 잘모르겠는데 연예인이라고 한식뷔페 못오라고 하는법있나요 아마 유명 연예인일겁니다.
너무 좋은 식단을 가지고 있는데 가끔 진상고객 어딜가나 있는데
꼭그런고객들은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죠. 뭐냐면 음식을 양껏 많이 드시는데
외부로 가지고 나가는 분들이 있어요 .심지어 검은 봉다리에 싸가지고 가는분도 있다는군요.
너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외부로 들고 나가는것은 안되는 기본매너인것을 지켜주세요.
말고 안되는것이 시원한 미지근한거 아니고 막걸리가 공짜라니 이게 말이 되나싶은데 진짜 공짜이고 실제로 막걸리 드시는 분이 있습니다.
아니 이게 단돈 6000원을 내고 말이 되나싶내요
일요일은 쉬는날입니다.
이천사랑 지역화페 가맹점이고요.
또 좋은일 하시는 사장님 만났습니다.
들어오고 나갈때 어서오세요 안녕히가세요 인사 크게 너무 잘해주시고 하시길래 이사장님은 돈도 많이 버실텐데도 직접나와서 카운터보시고 낮은자세로 이렇게 서비스정신이 높은데 장학금을 이렇게 하시내요.
이천시민장학회 이처니언 장학금을 내는곳이군요.
얼마을 내는지는 모르겠지만 액수보다가도 이런 마인드가 정말 좋고 특히 돈을 많이 벌면 벌수록 욕심이 더 생긴다는데 ..정말 인성 문제없어 입니다.
김치 콩나물무침 짱아치 시금치 무우무침 기본적으로 이렇게 나오는 한식뷔페 있을까요
제가 돌아다니면서 일하기 때문에 경기남부 지역별로 유명하다 혹은 안유명해도 왠만큼 다아는데 이렇게 무침채소류가 6가지 나온다?
저는 아직 못봤습니다.
이천 맛집으로 인정 하기 아직 이르다면 아래글을 계속 읽어주시면 됩니다.
음식점에 열체크기구로 이런거 쓰는데 처음 봤습니다 진짜 공항이나 영화관 같은곳이나 삼성전자 엘지전자같은 큰 회사에서나 쓰는 열감지 최첨단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열체크을 하고나면 카톡이나 080-201-3844전화를 하면 이천시에 정보가 내전화와 방문일시가 저장되나본데 카톡으로 코로나체크인 하는게 빠르고 편한데 헷갈리는 어른분들은 전화하시고 끝으면 됩니다.
보통 한식뷔페나 일반식당등 이런 코로나관련 대충하는데 여긴 제대로 하내요.
버섯두부국이 이국만해도 밥한그릇 뚜딱 할수있을정도로 국 자체도 정성들어서 잘 만들었습니다.
게장양념무침 제육볶음 닭고기양념무침 이거 3개만 가도 그냥 가성맛왕으로 끝나는데
그외 오뎅볶음 가지볶음 무채 이외도 많은데 저는 이것만 담은것이고요
이제 이천 맛집 만세한식뷔페 인정하실겁니다.
간장게장을 이렇게 하는 한식부페는 정말 거의없는데 이렇게 간장게장을
양껏먹을수있다는 한식부페 맛집은 잘 못봤습니다. 대단하지요?
이천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군요.
장학회도 그렇고 돈을 제대로 벌고 제대로 쓰시는분같습니다.
이천장학회 지원 업소라는 것을 보고 대충 감을 잡았는데 이렇게
이천시장의 표창장을 받은 곳이라니 대단하군요.
다른 식당 어디가도 이렇게 표창장 받는곳 거의 없다는거 다들 아시죠.
이게이게 뭡니까 샌드위치 전에 게장양념무침
(이건 얼매나 비싸겠습니까 이것 한접시가득 먹어도 6000원하죠)
양념게장무침 닭다리날개볶음 등등 엄청납니다.
운영시간은 일요일은 쉬고 아침6시에(엄청 일찍 문을 엽니다 아침식사도 가능하겠지요
한식뷔페 중에 아침식사 가능한곳 많이 없는데 )
근대 저녁9시에 문을 닫으니 먹는 우리는 좋은데 사장님과 직원들은 쉬지도 못하는거 아닌가요
뭐 알아서 하겠지만 여튼 대단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미역쭐거리에 초장 딱 해서 먹으면 정말 끝나는데요.
여기에 아까 위에 소개한 간장게장을 함께 먹으면 6000원은 너무 하는느낌입니다.
귤도 이렇게 신선합니다. 밥먹고 귤을 이렇게 같이 먹을수있는곳 거의 없는거 알죠?
고추는 맵지않고 단맛이 나고 된장도 쌈도 아주 신선하고 아삭합니다.
어떤분들은 쌈만 한움큼씩 가져가는데 쌈이 그만큼 맛있고 상태가 좋다는 뜻입니다.
저도 촌에서 자라서 쌈으로 밥싸서 된장 푹 떠서 넣고 그렇게만 먹어도 밥 한공기먹는 스타일인데
거기에 뒤에 보이는 깻잎이 딱 버티고 있습니다.
정말 반찬 없어도 쌈하고 미역 깻잎 귤 이렇게 위에 보이는것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할거같아요.
사람들 꽉 찾군요 조금 이른시간에 갔는데 먹는중에 아래사진처럼 밀려들어오더군요.
조금 여유있는 식사를 위해서 항상 그렇치만 맛집은 좀 일찍 11시30분정도에 가는게 좋습니다.
실내는 그렇게 넓지는 않은데 주차공간은 너무 넓으니깐
차를 가지고 오는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이천 맛집입니다.
손님 늘어선거 보세요 점심 시간 내내 이렇게 사람들이 붐비고 바깥에 주차공간이 넓어서 추차여유가 있는데도 그넓은 공간이 다차서 길가로 주차하는 차들도 많을 정도입니다.
사람 참 대단합니다. 미여터진다는 말이 맞을 정도입니다.
맛집인건 알지만 이렇게 사람많은곳도 별로 없을겁니다.
매실차와 식혜가 후식으로 준비가 딱 되어있습니다.시원한 맛이 속을 삭 녹여주니
양껏 먹은 식사가 소화가 촤악 되버리게 하는군요.
피로회복과 간기능에 좋다는 매실차입니다.
이천 맛집 만세한식뷔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고 언제 꼭 한번 가실때 들러주세요. 제포스팅에 절대 공감하실겁니다.
서이천ic앞에 있기 때문에 찾기도 기억하기도 쉽습니다.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둔터로 5
(지번마장면 장암리 397-2)
전화: 031-635-7897
'맛집!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맛집 고려왕족발 보쌈정식 +철판갈비정식 (1) | 2020.11.09 |
---|---|
두꺼비부대찌개 맛집 (2) | 2020.11.09 |
평택 알탕 방자알탕+이밥탱부대찌개 (0) | 2020.11.06 |
풍천장어 맛집 기와집 연예인 엄청 온 가볼만한곳 (0) | 2020.11.01 |
용인 백반 맛집 청석골 (0) | 2020.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