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외계인2 상영후기-북수원cgv

썬31 2024. 1. 21. 20:15
반응형

외계인1을 너무 재미있게 보았는데
왜 범죄도시처럼 대박 히트가 되지않았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외계인1을 보면서 마블영화 부럽지않게 CG처리가 잘되어서 뭐 이렇게 잘 만들수가 있지 이거 대박히트되겠는데 싶었거든요.

제 예상이 빗나갔지만 개인적으로 외계인2을 너무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개봉하는 주에 바로 가서 온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면 1편에 비해서는 약간 더 재미있어지고 액션은 좀 약해지고 그런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1편과 비교해서 비슷한 수준이어서
.......
그러면은 또 흥행하긴 글렀나 싶은데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 결과 어떨지는 봐야겟지요.

지금 글을쓰면서 검색해보니 700만정도되야 손익전환점인데 100만정도라 이번에도 1에 이어서 흥행실패라고 분석되고 1편보다 관객수가 비슷하거나 적을수있다는 평가네요.

여튼 저희는 온가족인 외계인2를 기대하고 있어서 가서 보았습니다.

줄거리는 인터넷을 검색하는게 더 자세하고 빠를거같은데 대략 말하면 1편에서 마무리못한 내용은 타임머신을 타고 현재로와서 싸우면서 마무리하는 스토리입니다.

굉장히 유머있고 재미있는 부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건축허가 완료가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북수원아울렛 재건축사업 허가완료라서 조만간 헐고 새롭게 생길 북수원CGV가 기대되는데 언제 되는지 그런내용은 없네요.

화서스타필드에 메가박스 초대형극장 스크린이 생긴다고하니 다들 여기로 많이 몰릴거같은데 과연 추후 CGV가 살아남을지 걱정도 되고

또 재건축하면서 멋지게 재탄생할것이 기대도 되고 그렇습니다.

현재 상영작으로 이런영화가 있었나 싶은게
길위에 김대중?
이런 영화가 개봉되었었나요?

위시라는 영화도 있고요.

노량 죽음의바다는 400만 정도라 손익분기점700만에 못미치지만 그래도 외계인2보다는 나은성적 진행중입니다.

서울의봄이 아직도 상영을 하고 있네요.
천만 넘은게 한참전이었는데 대단한네요.
영화 내렸는지 알았는데 아직 상영중이라니

서울의봄 현재 1300만 육박하고 있네요
대단합니다.

소방안전관리 우수업소로 2022년에 선정되었었네요.

팝콘 음료 핫도그등 영화에서는 빠질수없죠.

기념사진찍는 포토존이 우측으로 마련되어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기념사진 한컷 찰칵하고요.

1관에서 보았는데 1관하고 8관이 가장 큽니다.

영화관 내부모습인데..
아 평일이긴 하지만 금요일인데 사람이 없네요.

영화관이 특히나 8관이라 제일큰 상영관인데 거의 비었습니다.
흥행이 잘 안된다는게 몸소 느껴지네요.

하지만 우리가족은 재미있게 외계인2 보고 재미나는 시간 보내고 나왔습니다.

맨뒤 스위트좌석에서 편히 보아서 그런가
영화를 보고나서도 전혀 피곤하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