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

용인 맛집 한마음정육식당 육회비빔밥 솔직후기

썬31 2023. 8. 13. 21:13
반응형

 

남사야구장에서 시합이 끝나고 단체로 식사를 할만한곳을 찾았어요.

근처에는 먹을만한곳이 없는 황량한 곳이라서 

그나마 가장 가까운 곳으로 몇킬로 떨어진곳이지만

 

용인 송전면쪽으로 나왔는데 주차하기 좋고 

운동후 단백질 보충에도 안성맞춤인 한마음정육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육회비빔밥이 유명한곳으로 저는 처음 가보는곳입니다.

 

한마음정육식당은 전국각지에 널리 분포되어있는

전국단위의 회사인거 같습니다.

 

두뇌공조라는 영화를 제작지원한다고 하는군요.

 

이게 뭐 특별한 자랑거니 홍보와는 좀 멀어보이는데

그래도 앞에 이렇게 입간판을 걸어놓으니 눈길이 

더 가는건 맞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내부도 널찍하고 

 

무엇보다 자리가 붙어서 있어서 단체손님들이 입장하기 좋아요.

 

가장 많이 주문하고 유명하다고 지역단골분이 말씀하신게

 

한우육회비빔밥인데 가격이 만원정도하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같이 판매하는 곳으로 전체적으로 가격이 괜찮습니다.

 

그외에 육개장도 많이 드시는데 가격은 9천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음에 오면 바싹 불고기 정식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육회비빔밥 나온 모습인데 맛이 달달하고 

야채를 리필바에서 가져다가 더 많이 드시고 싶은분은 

얼마든지 더 드시면 됩니다.

 

저는 야채를 좋아해서 야채를 위에 보이는거 두배를 넣어서 먹었어요.

 

야채가 신선하게 잘 관리되어서 바삭바삭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육회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사람들이 다들 만족하게 먹었습니다.

 

용인 송전동이나 남사쪽 등 약간 외곽으로 가신다면

먹을것이 마땅치않고 특히 단체손님 먹을때를 찾는다면

 

혹은 한우육회비빔밥을 맛난데를 찾는다면 방문해볼만 맛집입니다.

 

솔직히 저도 맛나게 먹었지만 사람들이 다들 맛있게 먹었다고 

칭찬하니 방문해도 평타이상을 칠 용인 맛집 맞는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