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볼만한곳

수원 다이소 중에 가장 가볼만한곳 추천-화서점

썬31 2021. 2. 13. 23:47
반응형
다이소 수원화서점

여러 다이소를 다녀봤지만 수원에서 가장 가볼만한곳으로 수원화서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화서역 뒤에 위치해있고 3층 단독건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단독건물이라서 주변에서 볼때 딱 트인 모습이 보기좋네요. 다른 다이소들은 큰건물내에 위치하거나 주변건물들에 섞여있는데 이곳은 한적하고 여유있어 보여 좋아요

주차장도 건물 옆뒤로 잘 갖추어져 있고 한시간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나올때 무료주차권을 받아서 나와야되고요.
그이후에는 요금이 징수되는데 다이소에 한시간이상 쇼핑할일은 없겠지요.

조금 오래 있을분들은 다이소 뒤로 수원성교회있는데 그쪽으로 주차하시고 주변에 있는 서호꽃뫼공원 그리고 어린이놀이터 서호공원등을 구경하고 다이소에서 뭐 살거 있으면 사서 나가면 됩니다.

다이소 주차장

건물옆과 뒤로 주차장이 잘 되있어서 다른 어떤 다이소보다가 주차면에서 너무 좋은 환경입니다

국민가게?

아무리 작은 돈도 그속에 담긴 땀과 가치는 큽니다.
1000원의 소중함을 알게해주는 1000원이 대접받는 국민가게 다이소라고 소개되어있는 안내문구인데요.
이문구에 맞게 천원으로 살수있는것들이 참 많고 가성비가 좋은 매장이라고 생각됩니다.

살때 인터넷비교를 해보곤 하는데 인터넷 배달료를 생각해보면 어떨땐 인터넷보다 저렴하고 또 어떤것은 참 참신하고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는 제품들이 종종 있는 그런 곳입니다.

1층 매장 내부

1층에는 휴대폰용품, 여성용품,안경같은 잡화 그리고 중앙에 이벤트성물건을 파는곳이 있고요.
얼마전에는 할로원축제관련 진열되어있었는데 현재는 보니 초콜릿을 발렌타인데이를 기다리면 많이 진열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전선정리클립 1000원

8개들어있는데 전선 모아서 양면테이프로 고정하는 전선정리클립인데 가격이 천원이라 참신한 제품이면서도 가격이 좋네요.
다이소에는 이렇게 가성비 좋은 물건들이 많은거같아요. 제품의 질이 좀 떨어진다는 분들도 있는데 가격대비 괜찮은것도 많습니다.
이건 돈주고 좀 더 괜찮은거 사야겠다는분은 패스이고 어차피 막쓸거 그냥 가성비좋은 물건사는게 낫다고 하는분들에게 맞는 다이소입니다.

플러그

청소기 코드 플러그가 타버려서 차단기가 내려가는 일이 생겨서 구입했는데요. 회사에 가면 좀더 좋은게 있는데 월요일까지 청소기를 못돌리면 안된다는 아내의 성화에 무접지플러그를 샀습니다.천원이라서 접지가 안되는 좀 성능떨어지는 제품인데 종류가 이것 하나 밖에 없어서 어쩔수없이 샀습니다.
집에와서 기존 플러그제거하고 설치해서 청소기 돌려보니 잘돌아가긴 하는데 고정되는 클립이 안에 없는 저가형이라 이글보시는 분들은돈을 좀 더주더라도 내부에서 전선을 한번 잡아주는고정장치가 내장되어있는것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들 장난감

2층에는 아이들 인형 장난감 그리고 방향제 아이들 과자등이 진열되있습니다.
건물4각형이라 내부 구조도 당연히 4각형구조라서
쇼핑하기에 아주 좋은 동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3층전경

3층은 그릇 청소 욕실 그런제품들이 많이 진열이되있습니다.

그릇많네요
다이소매장용 주머니

처음 보았는데 다른매장에도 동시에 생긴건지 아니면 다이소 수원화서점에만 생긴건지는 모르겠는데 이렇게 검은 망사가방이 새로 생겼습니다. 물건 담을때 아주 좋고 간편하고 바구니와 다르게 넓이가 간똥해서 참 좋은 아이디어를 낸거 같습니다.

 [카카오맵] 다이소 수원화서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성로 102 (화서동)

다이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성로 102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