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호매실

썬31 2020. 8. 23. 17:58
반응형


수원 떡볶이 맛집으로 자주 가던 정자동 정자지구의 꼭 제가 차린곳같은 '썬떢볶이'을 먹으러갔는데 글쎄 없어졌네요.

그래서 넘버2였던 호매실동의 '청년다방' 떡볶이집을 갔습니다.

티맵검색해보면 청년다방 중에 아래 캡쳐에서 보는것처럼 수원에서 티맵인기 표시된 청년다방은
호매실점이 유일합니다. 이것만봐도 맛집느낌이 나죠

지금은 호매실에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홈플러스 서수원점도 가고 가는길에 청년다방도 가고 하는데 조만간 신분당선 뚫리면 아마도 호매실역이 청년다방 바로 앞 예상되서 사람 엄청 많아질듯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맛집은 믿고 거르지만
티맵켜서 티맵인기집이나
다음 티스토리 맛집리뷰는 어느정도 신뢰성이 있어서 보통 검색하면 티맵인기로 가면 평타는 한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썬스토리에 맛집 올려 놓은거 보시면 알겠지만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고요

그지역사람이나 그곳가는분들은 거의 제글에 인정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경기도생활 십여년한 경험을 바탕으로 또 경기남부 매일 돌아다니는 직업상 각지역 맛집을 수많은 직원들이 공유하기때문에 검증도 되었다고 생각해요.

잘 글쓰지는 못하지만 앞으로도 맛집 혹은 맛집아니더라도 진실되게 쓸 예정이니 글보시고 갈만하면 가고 아니면 안가시면 될거같아요

입구는 작아요 내부도 6개정도테이블 있을정도로 작습니다.
건물이 커서 건물지하주차장 사용하면되고 30분기본무료에 식사후 주차인증하면 추가 2시간 더 되니 여유있게 식사하고 커피도 1500원이라
드시고 산책도하고 바로옆 홈플러스가서 간단한 물건도사고해도 시간이 남을정도네요.

내부인테리어가 가게명 답게 구수한 올드배경으로 세팅했습니다

가격은 떡볶이머꼬 볶은밥 보통 먹으니 인당8천원정도라 볼때 보통 식사비정도인데 무척 배부르고 풍성하게 먹고 갑니다.
우린 차돌떡볶이 시켰는데요

차돌떡볶이 전경 굿

차돌떡볶이 양많고 맛잇어요
조금 매우면서 달달합니다.여성분들이 좋아할 입맛인거 같아요 아내도 무척 호호 맵다면서 맛있다고 하네요.

쿨피스는 당연하나 시켜야죠 이전에는 종이통에 든 쿨피스 자주보는 거 그거 줬는데 이번에가니 이렇게 바뀌었네요 양이 좀 줄었어요 ㅡㅜ

맛있게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사리추가도 못하고
볶은밥도 못 비벼먹고 나왔습니다.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

나오기전에 주차인증 2시간 받고 주차장으로 고

쿠우쿠우 휴점 안내문 ㅜㅠ

썬패밀리가 즐겨가는 쿠우쿠우 서수원점이 코로나때문에 일시휴업에 들어갔다네요 같은 건물을 사용하는데 주차장에 이렇게 붙었습니다.

검은색차 옆에 세웠는데 사진처럼 차을 끝까지 안붙이고 중간에 그냥 세워버리고 내리는 얌체차때문에 또 차도 무척 비싼차 같아서 조심히 빠져나오느라 애먹었어요
끝까지 차을 집어넣으면 기둥에 운전석쪽 차문이 안열려서 조수석으로 내리기 귀찮아서 이렇게
막주차을 한거같은데 건물설계한 사람도 잘못이지만 남을 배려하지않는 운전자가 더 문제겠죠.

다들 이번 썬31스토리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그럼 이만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