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볼만한곳

수원 중고타이어 싸게파는곳 유달타이어

썬31 2020. 12. 9. 20:06
반응형

 

유달타이어 입구 전경

수원에서 중고타이어 싸게 파는곳 교체하는곳을 검색하다가 고색동 자동차매매단지에 위치해있는
유달타이어인데 나이많은 사장님에서 바뀌어서 젊은사장님으로 바뀌었는데 친절하고 싸고 저렴하게 중고타이어로 교체하고 와서 리얼후기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수원 중고타이어 싸게 교체하는곳을 검색해보면 홍보성글 광고글이 너무 많아서 혼란을 주는데 저도 그나마 진심성 좀 있는 가게들 몇군데 이곳저곳 전화해보고 알아봤는데 다른곳은 한짝에 7만원정도인데 여기 유달타이어는 5만원이라고 해서 가겠다고하고 얘기하고 가보았습니다

토요일에 오전에 알아보고 오후에 교체하러 갔는데 예약제는 안되고 오는분들 순서대로 중고터이어 교체해준다고 해서 안바쁜시간이 언제냐고 물어보니 4시이후 한가하다고해서 4시가 유달타이어에 도착하게 했어요.

간혹 글보니 수원 중고타이어 싸게 교체하는 유달타이어 가게 집입로가 헷갈린다는 글이 있던데 글을 그냥 베껴서 쓴건지 진짜 가보고 그러는건지...
주소치고 가면 바로 그자리이고 집입로 넓고 헷갈릴거 일도 없으니 안심하고 내비치고 그냥 오면됩니다.

바로 옆 서수원카센타가 있는데 토요일에 영업을 안하는지 끝난건지 매우 평온하고 조용했습니다.

오랜 빛바랜 간판

유달 중고신품 타이어전문점 간판인데 아주 오래되 느낌인데 일부러 교체를 안하는듯이 오랜 역사를 느끼게 하는 간판이군요.
298-6221로 전화하면되고 안받으면 사장님 핸드폰으로 연결이 된다고 하는군요.

휠타이어 진열된 모습

휠은 전시용인듯하고 휠도 팔기고 할거같은데 정확한것은 전화로 물어보시면 됩니다.
휠은 일단 잘 보이질 않아서 역시나 중고타이어 전문적으로 싸게 파는곳이라는게 대표이미지요.

기존의 헌타이어

마모가 많이 되었지요? 타이어 상태가 많이 평평해졌죠 교체 주기가 이미 넘었다는 증거입니다. 그런데 요즘에 자전거를 타고다녀서 차를 탈 일이 없어서 이상태로 6개월은 된 듯 합니다. 회사가 2킬로가 안되어서 차타고도 속도를 거의 안내기기때문에 안교체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겨울이 오고 있으니 교체 더이상 미루지말아야죠.


타이어 교체주기는 동전같은거 넣고 확인하는 그런거 하지마세요.
유달타이어나 아니면 근처 타이어 교체 싸게한다는 집을 들러서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언제 교체해라 지금 교체해야된다 그렇게 듣고 교체하세요.

썬31 카카오티비 유달타이어 교체 동영상

어떤곳은 덤탱이 쓰는데 교체하지도 않아도 되는데 하라고 하고 그런곳 말고 조금 거리가 있더라도 유달타이어같은데 들러서 정직한 타이어 전문가의 판단을 듣고 교체 시기를정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갈라짐이나 균열같은게 있을수도 있고
내가 몰랐던 찢김등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타어어 빼는 탈거 모습

타이어 빼는 것은 기계옆에 붙이고 작은 삽같은게 밀고 들어가면서 기존 타이어를 분리시키더구요.
보기에는 간단해 보였지만 전문가의 노하우가 있겠죠.

휠타이어 빠진 모습

 휭하니 텅빈 휠타이어빼낸 모습인데
이렇게 빼고 보니 별것도 없고 낡은 캘리퍼가
초라해보이는군요.

타이어 장착 끼우는 기계

휠을 올리고 타이어 끼우는 장착하는 모습인데요.
그냥 한번 밀어놓고 돌리고 뚝딱 해치우더라고요

중고타이어 장착하고 점검하기

중고타이어가 장착된 휠을 통째로 위 사진의 기계에 까우고 조은다음에 기계를 작동시키면서
발란스점검도 하고 잘 장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중고타이어가 장착된 모습

깨끗하게 닦고 해서 휠까지 깨끗이 청소해서 달아주니 이거 완전 기분이 새롭고 단돈5만원에 이런 가성비가 좋은 퍼포먼스가 나올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이정도의 퀄리티가 나올걸 알았으면 이전에도 새타이어 60만원주고 교체하지말고 여기에서 20만원에 끝냈을것인데 하는 아쉬움마저드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고타이어인가 새타이어인가

헷갈릴정도로 타이어 상태가 남은 모습이에요.
손으로 만저보면 생생한 타이어 드레그가 그대로 남아있는게 만저지는게 정말 만족스럽네요.

[카카오맵] 유달타이어전문점 2호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평동로 27 (고색동173-7)
010-4695-8746 전화번호이고요
장착이 다끝나고 나오는데 울 예원이 예쁘다고 사탕도 한움큼 챙겨주셧습니다.
기본적으로 인성이 아주 착하신 분같습니다

썬31티비 타이어 장착

카카오맵 지도 검색하면 유달타이어라고도 나오는데 뭔가 업데이트된것인지 지도수정오류인지 바로 옆건물로 유달타이어나오는데 평동로23인데 전화번호도 다르고 다른 다른업체인지 안맞고요
우리가 가야할곳은 유달타이어전문점 2호점입니다.

유달타이어전문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평동로 27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