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

광주 냉면 맛집 다미정

썬31 2020. 9. 2. 21:24
반응형

다미정경기광주 냉면맛집

광주 냉면맛집 생각하면 광주시 지역분들은 아마 다들 '다미정' 이라고 말씀들 하실겁니다.
저또한 다미정 정말 많이 다녀갔고요 경기도 광주쪽에 일하러가면 일부러 시간내서도 가서 많이 먹었던거같아요.어느순간 좀 맛이나가격이 변해서 몇년안갔었는데 올해 지인이 가고싶다고 해서 올해 두번째 방문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맛은 중간이상은 된다고 생각하지만 먼길와서 먹을정도는 아니니 광주 근처 와서 냉면드시고 싶은분은 한번정도 들르시면 될 거같습니다.

하지만 최근 리뷰을 보면 맛이 변한거같아 아쉽다
가격이 너무 올라 별점 많이 못준다
저는 여기을 다닌지10년정도 되었는데 장사잘될때부터 오늘 다녀온것까지 함께 정리해서 리뷰을 남겨보고 이글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일반 냉면이 아닌 칡냉면집이고요.
하지만 면에서 칡향이나 칡느낌이 막 나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이게 장점이자 단점일수 있겠습니다.

일단 최근 리뷰을 보면
일단 별점 후하게 주는 업체후기가 많이 섞인게 많은 네이버경우4.1꽤 높군요

그럼 그래도 객관적인 제가 늘 애용하는 믿고보는 별덤 다음별점경우 아 역시 2.7로 낮게 나오네요

보통 다음리뷰가 제가 볼때는 더 정확한 느낌인데 네이버리뷰들을 많이 보셔서 가면 생각보다 못해 실망하는분들이 많아 안타깝습니다.

주소: 경기 광주시 초월읍 설월길 28 이고요

다미정은 제가 한 10년을 다녔는데 광주일하러 올때면 한번씩 먹어서 이제껏 30번이상 간거같고요
리뷰에 안좋은 글중에 맛이 변했다 가격이 너무 올랐다 글이 있는데 제생각에도 그렇네요.

맛은 크게 변하지는 않았는데 좀 밋밋해진 느낌이 세졌고요 가격은 9까지 현재 올랐네요 그리고 보통은 양이 좀 적어서 천원 더내고 곱빼기 먹는것을 추천드리고 비빔냉면보다는 물냉면을 먼저 드시길 바랍니다.

ㅑ추어탕하고 칡냉면을 판다고 간판에 있는데
추어탕은 빼고 칡냉면 집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입구모습인데 가게바로앞에 주차장 있는데 오늘은 비가 와서인지 차가 2대뿐없었고
6월에 왔을때보다 더 한적했습니다.
보통 들어가면 거의5분내로 냉면나오는데 먹는데5분~10분 순환이 빨라서 금방사람 들어오고 나가고 하며 북적했는데 확실히 사람이 줄긴했네요.

제가 한참다니던 5년전만해도 여기에 은행에서 번호표 뽑는기계있어서 뽑고 저같은경우 순번20번까지 뽑아봤던 기억이 있는데 지난6월에 왔을때만해도 번호표기계 있었는데 이제는 아예 넣어놓았네요.

가격표 냉면 9천원 여기서 추어탕이나 김치전 먹는사람은 거의 못봤어요
냉면 모습

냉면 나온 모습입니다 이쁘게 데코되었고 얼음갈은게 가득차있어서 에어콘도 빵빵한데다가 얼음국물 마시면 더운날 정말 시원합니다.
드실때 꿀팁이 비빔냉면도 맛있고 물냉면도 맛있는데 처음 오신분은 물냉면 먼저 드시길 바라고요 물칡냉면 먹을때 조금 짤게 자른후
면넣고 국물을 그릇째로 한모금 들이켜서 같이 드시면 훨씬 맛있습니다.
예전에는 굉장히 달았는데 최근에는 단맛이 많이 없어지고 조금 뭐랄까 느낌이 약해졌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단골은 좀 아쉽다고 느끼나봅니다.

저번6월에같이간 분은 맛변하고 비싸다고 이제 안온다고 했는데 오늘같이간분은 여전히 맛있다고 별5개 주라고 하시더군요
근대 제 티스토리고 제리뷰이니 제 마음대로 써야겠지요^^

조금 일찍 11시45분즘가서 12시 조금 넘어서 나왔는데 손님이 사진에 안보이는데 1팀있었던거같아요 비가와서 그럴수도 있지만 예전같지 않은걸 좀 느꼈습니다.
지난 리뷰보면 직원이 불친절하다는 얘기가 좀 있는데 제가 오늘 보고 온 아주머니는 아주 친절하고 상냥했습니다.

이상 썬31 이었고요 다음에 또 만나요

[카카오맵] 다미정
경기 광주시 초월읍 설월길 29 (초월읍 지월리)
http://kko.to/pGn_jZcDp

다미정

경기 광주시 초월읍 설월길 29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