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볼만한곳

경기도 베스트 재래시장 '화서시장'

썬31 2020. 8. 23. 19:12
반응형


내가 제일 좋아하는 최고 베스트 시장!
경기도 수원 '화서시장'

화서시장때문에 이사을 못가겠다는 분이 있을정도로 우리들의 최고 시장 '화서시장'

동대문시장 남대문시장 수원남문시장 등 큰시장 안부러운 있을거 다있고 정겹고 전 화서시장이 제일 좋습니다.
그동안 화서시장을 소개 안한게 실수였네요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88 주소이고요

화서동과 정자동을 도로 하나두고 붙어있습니다
재래시장에서는 보기 드물게 시장전용주차장이 있고요.

내년 2월 화서파크푸르지오가 입주되면 지금도 사람 많은데 더 북쩍 되겠네요

가장 사람 많은곳 메인 거리
화서동 입구쪽으로가 사람이 많고요 이름은 정자시장이지만 정자동쪽으로 갈수록 사람이 적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소래포보이네요
작아보여도 손님많고 사장님이 수원농수산물시장에서 도매상 하신다는 찐물가게.

8월23일 헛 오늘이네요 제가 다녀온건 어끄제니깐
오늘 시장공용주차장에
정자시장의 십시만반, 노래자랑 축제행사가 있어서 준비로 저렇게 천막과 테이블등을 주차장 구석에 준비해 두었네요

좋아하는 심봉사수제도너츠가게도 보이고
천막을 쳐놓아서 시장손님이 오고가며 편리하게 장볼수있게 해놓아서 너무 좋네요
다른시장과 다르게 넓게 길이 있어서 차가 왔다갔다할수있어요

하지만 사고 위험이 높으므로 왠만하면 차는 주차하고 들어와야겠고 한쪽에 주정차하고 사가는 얌체? 가끔있는데 아주 잠깐은 몰라도 5분넘어가는 정차는 안되겠죠 매연에 엔진소음에 ....

화서시장 트롯노래자랑도 열리고 너므 좋네요

수원정자시장 사진관

처음으로 시도하는 시장사진관인데
아래 큰배경그림 앞에서 사진찍어서 올리면 심사해서 액자로 만들어서주고 이렇게 전시도 해드리는 획기적인 기획전을 준비했네요.

배경사진 바다

배경사진만 찍어봤는데
진짜 바다을 찍은거같죠?
실제로 가서 보면 실사풍으로 잘 만들었고 신기하더군요.

그래서 사진도 찍고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다행히 휴가로 낮에 가서 사람도 없고해서
과감한 포즈도 취해보고 재밌었어요

아 치맥 무료로 뙇 와우 이게 실화인가
벼룩시장도 열리고 영화제로 부산행을 상영하는데
준비 많이 하셨는데 코로나때문에 사람들 많이 왔는지 모르겠어요

요것저것 사고요 자주가는 땡마트가서
화장실탈취제 오이비누 등등 바리바리 샀어요

엄청커서 필요한건 다있고요 저렴합니다.
다이소같은 가성비인데 좀 더 어르신에게 맞춤세팅이 좀 잘되있다는 느낌이에요.

주차장 전경입니다.
휴가에 평일 낮이라 많이 비었고요 주말에는 거의 다 찬다고 봅니다.

다들 재래시장 많이 이용해주시고
코로나 때문에 지역경제 많이 위축되있는데
적절한 소비도 중요하니 다들 힘내시고
정자시장 많이 이용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