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볼만한곳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서울랜드

썬31 2020. 8. 23. 13:04
반응형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서울랜드'

 

안녕하세요 썬31입니다. 다들 더운데 잘지내는지 모르겠네요?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로 서울랜드라는데 다들 동의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선31 또한 동의합니다.제일 자주 가고 쉽게 갈수있고 가면 즐겁고 알찬 곳

 

서울랜드나 서울대공원 관련  썬스토리가 제일 많을거 같은 느낌이에요.

일단 제일 중요한것 입장료,이용안내인데 입장료구매는 

옥션등 온라인구매하시면 저렴하니  온라인구매하시고요.

 

어른기준 종일권 4.6천원 야간권3.9천원인데 오후4시부터 입장인데

온라인으로 파는것은 눈속임으로 오후6시이후입장으로

현재 20.8.23기준 만9백원이군요.

 

옥션기준 오후4시부터 들어가는 야간권은 2만4천원정도 하는군요.

2시간 차이인데 놀이기구 3개만 더타도 본전이니 

가격은 적당하고 개인습성에 맞게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바쁘거나 급하게 가신분은 현장 예매해야겠지만요^^;;

 

주차는 무료이고 서울동물원쪽으로 가지말고 바로 서울랜드 이정표따라 올라오세요.

 

서울랜드 입장료,체험료,는 제가 쓴 아래 글에 잘 나와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sun31.tistory.com/16

 

서울랜드 야간개장 경기 과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썬

 주말에 뭐할까 아이들과 어디 갈때 없나 하고 집에서 딩굴딩굴하고 있으면 어김없이 아이들 입에서는 서울랜드 아니면 서울동물원 딱 나옵니다. 집하고 그리 멀지 않아서 가볍게 둘째가 차태�

sun31.tistory.com

언제나 그렇듯 공룡앞에서 한컷

언제나 그렇듯 가자마자 처음 타는것은 구름비행선 

이제는 이름도 외우네요. 사실 이포스팅 다음에 아직 사진정리는 못했지만

지난주엔가 또 갔다왔거든요. ㅜㅡ;; 참 자주가죠 ㅋㅋ 어른은 질리는데 아이들은 갈때마다 재밋다고 하네요.

여러분 가정도 다 그렇겠죠?^^;;

 

서울랜드 갈때마다 제가 자주 입는 호랑이티
제가 좋아하는 호랑이티 ^^
서울대공원이나 동물원 갈땐 호랑이티가 좋아요 ^^

표정보면 아시겠죠?아이들은 거짓말 못해요 표정에서 좋은게 다 나오네요.

이러니 한달에 한번 아니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계속 가자고 하면 안갈수있나요

 

트라케라 케토톱? 캐내 캐내 무릎관절 캐내 ?

공룡관으로 딱 들어가면 언제봐도 놀라운 크기와 위용 

트라케라톱스 일명 케토톱? 무릎관절에 좋은 케토톱 생각나시면 구세대 우리세대네요 반갑습니다.

 

와우 실감난다 랩터

실감 오지구요 살아움직이듯 소리나고 움직이고 조명까지

무섭다는 친구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이 재맸다고 합니다. 무척시원해서 좋네요 

 

 

와우 공룡알을 깨버렸어요

강력한 복싱훈련결과 공룡알을 깨버리는 주원이 대단해요

자세 나오는군요 역시 운동은 어렸을때부터 배우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어릴때는 수영하다가 복싱 2학년부터 했는데 복싱관장님 좋고 복싱재밋다고 집에서도 이렇게 연습하더니

공룡알을 결국 깨버리네요 ^^ㅋㅋ;;;

주원 홈복싱 연습영상

강력하죠?

 

오마이가뜨 너무 크고 강력하다

 

티라노 사우르스 최강 티라노 입니다.

언제나 갈때마다 위용에 압도되 버려요. 공룡관 입구쪽에 있는 케토톱도 크다고 놀래서 발라당인데

좀 들어와 메인에 있는 티라노는 완전 강력합니다. 실제 크기 같아요.

이런 크기의 티라노가 지구을 지배했다고 생각하니 놀라지 않을수가 있나요

상상력 풍부한 아이들은 놀람의 연속이고 공룡을 보면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이유이겠죠?

 

나오는 입구쪽 체험관

나오는 입구에 기념품관있고 그앞에 체험관 그러니깐 화석 체험관이네요

화석을 붓같은걸로 살살 쓸면서 공룡뼈와 화석을 찾고 탐험하는 체험관이에요.

어린친구들이 좋아하고 초등3정도 부터는 그냥 시시하다고 해요.

둘째가 5살이라 한참 좋아할 나이이죠.

아이들은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이것만 30분씩하고 어른이 질려서 가자고해도

이게 그렇게 재밌다고 저희도 어렸을때 흙놀이 하루종일하고 그렇던거같은 그런거겠죠

 

시원한 분수 여긴 밤에 봐야 좋아요
분수 시원하긴 합니다. 보기에도 시원하죠

분수는 낮에 가면 시원하긴한데 역시 밤에 조명 멋지게 켜고 봐야 제맛이죠

아랫쪽 분수있고 계단으로 위로 올라가면 이렇게 또 분수가 있는데 

이분수을 모르는분들이 많드라고요. 

저도 몇번을 가면서도 몰랐는데 주원이가 발견했어요.

분수가 길게 쭉쭉 위로 올라가고 길이도 깁니다. 시원하게 물이 내려치고 무지개도 쭉 피어납니다.

신기한 무지개에 또 10분 20분 금방 가고요.

 

흔들리는 집도 타고요 엄청 신나는 표정나오고요.

내릴때즘에는 환희의 따봉이 터져나오네요.

호랑이티 눈알 힘들어가고요. 

모든게 착착 맞아 들어갑니다요.

 

코로나때문에 지난주엔가 갔을때는 안하는거 같더라고요 .소독때문에 일시중지인지 영구정지인지 다른거 할라고 공사중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최근에 갔을때는 안하드라고요.

 

멋진 루나 별빛쇼 감상하세요 너무 멋집니다.

제 썬튜브 보시고 구독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고요.

 

썬튜브서울랜드루나별빛쇼

서울랜드 루나별빛쇼

제 영상이지만 그냥 가끔 틀어놓고 넋놀혹 보는데요 왠지 빠져듭니다.

가끔 한참을 틀어놓고 보네요.

 

그리고 지금은 레이져쇼하지만 이전에  2018 야간공연했던것도 올려드릴게요.

이제는 보고싶어도  못보는  지금은 보기도 힘들고 하지않는 폭죽쇼도 같이 했고

검색해도 잘안나오는 희귀영상이니 보시고 구독 꾹 ~

 

2018서울랜드야간공연,폭죽쇼

서울랜드 야간공연 

서울랜드 환상적인 폭죽쇼

서울랜드 폭죽쇼

 

 

외부 티라노 우리는 그냥 크고 무서우면 티라노에요

굉장히 심오하게 관찰합니다. 밖에 전시된 티라노 공룡인데

다리나 몸통쪽 보시면 혈관까지 굉장히 묘사가 티테일하게 잘되있고 

주원이가 아주 자세히 관찰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진지함이 느껴지지요

 

올라가서 돈넣고 타면 왔다갔다 거려요
아주 자세가 잘 잡혔네요

 

 

오늘도 다들 수고하셨고요 엄마아빠 다들 화이팅입니다.

이만 썬31이었습니다. 모두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