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

화성 맛집 송담추어탕 추어튀김 너무 바삭하고 맛나다

썬31 2021. 4. 18. 22:20
반응형
송담추어탕 가격 메뉴판

내부로 들어가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식당이고 의자에 앉아서 먹는 시스템입니다.
가격이 9천원이고 추어탕집으로는 싸지도 비싸지도 않는 보통가격이고 베스트 맛집과 비교한다면 아무래도 가성비는 좋치않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그냥 평타친다고 생각하고
간단하게 기력회복하고 간다고 생각하면 보통의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될거같내요.

튀김 중간 사이즈로 3명이서 먹었고 13천원으로 딱 좋은 사이즈이고 완전히 바삭한것이 강추입니다.

프랜차이즈 음식점 중에는 맛집도 있지만 대부분은 평타치는정도가 많습니다
여기 화성 송산 마도에 위치한 송담추어탕도 전형적인 프랜차이즈 음식점으로 완전한 맛집이라고 할수는없지만 평타이상은 치는 곳입니다.

본점은 수원에 위치한듯합니다.
홈피들어가보면 수원본점이라고 나오는군요.
저도 수원에 살고있지만 수원에 맛집 본점이 참 많이 있는거 같은데 교통의 요지라서 그런거 같기도하고 여튼 많습니다.

식재료와 부재료로 사용되는 참개 들깨 고추가루 산초 콩 무 배추 된장 고추장을 본사에서 쫙 갇다주기때문에 신선도관리가 좋다고 하는군요.

가장 중요한 주재료인 미꾸라지는 품질좋은 살아있는 싱싱한 상품만 매일 직배송이 된다고 하니 신선도 만큼은 최고일듯합니다.

HACCP인증을 받아서 청결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손님들에게 제공합니다.

본점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구운로 86번길 23 2층에 위치하고 있내요.

추어튀김모습

간장에 딱 찍어서 먹으면 아주 바삭한것이 따뜻하고 아주 맛았는 추어튀김입니다.
둘이가든 셋이가든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라고 추천드립니다.
다른곳 추어튀김보다가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또하나의 자랑 돌솥밥

추어탕에는 역시 돌솥밥입니다.
돌솥밥인데 스댄이라서 비주얼에서는 약간 아쉽지만 먹어보면 그냥 정식돌솥비빔밥에 하는거랑 차이 없는데 그래도 혹시 여기서 약간 아쉬워하는분들이 있을지 모르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돌솥밥이었습니다.

추어탕 아주 국물 진하고 가루 곱게 맛있고 괜찮습니다.
프랜차이즈이지만 여느 맛집 안부러운 맛이군요.

국물 진득하다

추어탕은 역시 국물이 중요한데 특별히 맛난것은 없지만 맛있게 잘 먹었고 왠만한 추어탕 맛집 부럽지 않았습니다.
양은 평범하고요. 공기밥이 약간 질은게 좀 흠이었습니다.
이런것도 추어튀김이 너무 맛있게 잘되서 다 잊게 말들고 그냥 맛있게 잘먹고 기력회복하고 나간다는 생각이 가득하게 만들었습니다.

 [카카오맵] 송담추어탕 화성마도점
경기 화성시 마도면 화성로 760 (마도면 석교리)

송담추어탕

경기 화성시 마도면 화성로 760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