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볼만한곳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구경

썬31 2020. 10. 29. 00:03
반응형
키즈몰 벽화

이천 가볼만한곳하면 이천설봉(도자가구경) 덕평공룡수목원 덕평휴게소별빛정원 우주와 함께 꼽히는곳이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입니다.
너무 자주 가다가 보니 조금은 식상할 수도있는 곳이지만 한적한 주말 오후에 오랜만에 드라이브 삼아 다녀왔습니다.
아마 예전에 티스토리을 알아서 갈때마다 포스팅을 했으면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포스팅만 수십번했을 곳 같습니다.

이천가볼만한곳으로 코스을 잡을때 공룡수목원갔다가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을 구경하시고 이천쌀밥(나중에 포스팅 꼭 할게요)
드기고 오면 하루 알차게 보낼 코스입니다.
주차는 일부러 키즈몰 뒤쪽으로 했습니다.

키즈몰에서 아이옷 좀 살려고해서 키즈몰 위주로 보고 집에 가려고 했더거라 키즈몰 주차후 바로 뒷문으로 들어가면 아동복 파는곳이 쭈욱 나오는데 거기 벽에 이렇게 예쁜고 아기자기한 벽화가 그려져있는데 예원이가 신기하다고 한참을 그림보며 놀고 경량패팅 하나씩 사고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키즈몰 중앙 거대 조형물

아직 크리스마스 느낌내기에는 좀 빠른듯한데 눈사람도 보이고 하얀눈느낌이 나게 조형물을 만든것이 있는데 크고 멋있긴 한데 좀 차가운느낌이 나서 아쉬웠습니다.
에스켈레이터가 오른쪽에 있어서 이용하시면되고 한바퀴 돌면서 구경하는 구조입니다.

중앙조형물

굉장히 큰 느낌이 나는 곰인형과 토끼 구름 원숭이 눈사람인형이 줄사다리에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데 건물이 워낙 크다가보니 상대적으로 가까이서 보면 큰데 멀리서보면 특히 이렇게 사진찍어놓으니 굉장히 작게 보이는군요.

면적이 너무 커서 크즈몰만해도 시흥프리미엄아울렛 크기와 맞먹는 느낌이 날 정도로 넓습니다. 그래서 아동복 사려고 돌아다니면 여기저기 몇군데맘 들어가도 한시간이 금방 지나가 버리는 단점?아닌 단점이 있습니다.

실내놀이터 전경

키즈몰에서 스포츠몰쪽으로 가면 거의 끝부분에
실내키즈놀이터가 있습니다.
시간당 이용요금내고 놀면되는 일반적인 키즈카페와 별 다른점은 없고 쇼핑하러와서 키즈카페에서 놀다가기는 좀 그렇게 아마도 인근에서 키즈카페 실내놀이터에 놀러 오신분들이 놀고 가는곳이겠습니다.
실내놀이터에서 2시간 3시간 놀고 집에가도 이천롯데프리미엄어울렛을 오는 의미가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키즈몰과 스포츠관을 잇는 통로 구름다리 안

키즈몰과 스포츠몰을 구름다리로 잊는 연결통로가 있는데 그 중간에 이렇게 전시품도 있고 그림도 전시해놓고 살뜰하게 공간을 활용해서 식상할수있는 구름다리을 잘 디자인해서 자연스럽게 이동하면서 잠깐 쉴수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놓았습니다.

구름다리 연결통로

그림 쭉 붙여놓은거 보이시죠? 멋진 명화을 붙여놓아서 그림 구경하면서 천천히 키즈몰과 스포츠몰 사이을 오고가시면 됩니다.

할로원 축제맞아 단장한 사탕가게 앞

스포츠관에서 본관으로 이동하는 통로길에 사탕과 젤리 등을 파는 가게가 있는데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곳이라 아이손님들이 많이 있내요.
할로원시즌이라고해서 호박 해골 등등 귀여운 할로원 디자인으로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예원이가 사달라고 졸르는 표정입니다.안사줄수가 없겠죠. 조금씩 젤리나 사탕 초콜릿등을 봉지에 넣어서 무게로 재서 가격만큼 지불하면 됩니다.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는 가격이긴 합니다.

본관에서 내려다본 광장

본관에서 날이 질려고할때 내려다본 광장입니다.
본관건물이 너무 커서 여기만 1,2,3층 한바퀴 돌아도 다리가 아파서 스포츠몰 키즈몰은 다음에 와서 보자고 해야할정도 큽니다.
이외도 입구쪽으로 나가면거 abc마트나 여러 가게들이 있어서 거기까지 구경하면 아우 너무 넓네요.지난번에 시흥프리미엄아울렛(여긴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랑 다른 신세계챌시운영)을 얼마전 다녀왔는데 거기비해 너무 커서 오히려 단점이라고 해야겠습니다.

본관에서 내려본 촛볼조명 조형물

요즘 해가 일찍 떨어져서 어두워지잖아요 그러면 더욱 예뻐질수있는게 바로 이런 조명들이 켜지면서 예뻐집니다.

본관 3층 하이마트 앞 어린이놀이터

몇번을 갔지만 처음 안 사실인데 하이마트가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내에 입점해있다는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그 입구 바로 앞에 이렇게 어린이놀이터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어린이놀이터 나름 넓고 깨끗합니다.
본관 3층 좌측 안쪽에 있는데 돌아다니는거 너무 힘들어서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다음에 오면 한번 구경가봐야겠습니다.
그좌측 안쪽으로 아이들 체험 놀이터있고 지나면 키즈몰과 구름다리로 연결되있어서 키즈몰로 넘어가서 토이저러스 구경하고 주차장으로 가서 차타고 집으로 가면 되겠습니다.

다들 잘 모르는 본관 뒤쪽 쉼터

본관 하이마트 뒤쪽로 이렇게 숨은 쉼터가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아마 거의 모르는 곳인데 한 10번정도는 가야 눈에 들어오는 곳입니다.
이런 쉼터가 중간중간있어서 좋습니다.
너무 넓은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을 구경하면서도 중간중간 이렇게 여유있데 쉴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참 좋은거같습니다.

토이저러스 매장구경

스포츠몰은 이미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구경한지 3시간 되어가서 제가 좋아하는 나이키나 그외 스포츠가게을 가보지 못했습니다. 스포츠몰은 나중에 와서 구경가게되면 포스킹하도록 하겠습니다. 경험담을 핵심 포인트로 알려드리면 나이키가 제일 스포츠관에서 인기인데 여기는 그냥 그렇게 크진 않고요 가끔 파격행사는 한번씩 하는거같은데 나이키을 좋아하시는분은 여기보단 기흥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팩토리점을 가시면 아마 아시아최대 나이키매장이라는 명성에 맞게 제대로 즐길수있을겁니다.
나이키외에 여러 스포츠브랜드 다 들어와있어서 구경하시면 되고 스포츠관과 본관 사이 1층에 파격가격할인행사장이 열려서 한번씩 들러서 머있나 보식ㅎ 그중앙에 광장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이나 여러가지 예쁜 조형물들과 쉼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밤이 되면 조명이 굉장히 이쁘고요.

키즈몰 토이저러스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의 자랑중에 하나인 토이저러스입니다.
엄청나게 넓은 장난감 매장으로 이곳만 구경해도 아이따라 놀고 보고 만지면서 구경하면 한시간은 그냥 지나다는 곳입니다.
장난감 없는게 없고 신기한 장난감도 많고 아이와 함께 오신분들은 무조건 가보아야할 것입니다.
키즈몰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야경
도시 한가운데 온듯한 느낌의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야경

모든 쇼핑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올려고 보니 벌써 밤이 되었군요.
야경이 고급진 느낌과 영롱한 불빛이 굉장히 멋집니다.
곧 크리그마스가 올텐데 그러면 더 아름답게 장식과 불빛이 추가되어 반짝이겠지요.
이외에도 건물 사이 광장이나 공간에는 여러 별빛조명들이 많이 있어서 저녁에 구경오시는 커플들에게는 쇼핑외에도 좋은 드라이브코스 데이트코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썬31의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둘러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