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볼만한곳

서울랜드 레이저쇼 공연 야경 자동차극장

썬31 2020. 9. 20. 23:07
반응형

레이저쇼 공연과 불빛LED조명으로 화려하고 환상적인 야경을 연출하는 서울랜드 야경모습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썬31입니다.

입장료 운영시간 연간회원권 놀이기구등에 대한 정보들은 많은데 야간전경 야경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는거 같아서 오늘은 서울랜드 저녁의 모습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서울랜드 레이저쇼는 국내 최초 최대라는 엄청난 공연인데 스케일도 크고 댄서들의 강력한 댄스에 환상적인 레이저 정말 최고입니다.

 

현재 2020년9월12~11월15일까지 마스크쓰고 즐기는 루나마스크파티(LUNA MASK PARTY)2020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LED별빛조명 물결파도쇼--------->

 

우선 저희 같은경우는 루나파크 아래쪽에 있는

공연장과 좌측으로 연결된느 돌다리 위에서 찍은 사진(우측)인데요.

굉장히 멋있습니다. 아마 여기 장소을 잘 모르는 분들도 많은듯 한데 여기서 한참을 서서 구경을 해도 주변에서 와서 같이 구경하는 사람들을 거의 못봤을 정도로 안 알려진 장소입니다.

여기에서 루나파크쪽으로 다리위에 올라가서

보고 있으면 약간 경사진곳을 비스듬히 타고 오면서 파란LED불빛이 물결을 치면서 쭈르륵쭈르륵 내려오면서 색깔도 바꿔어가면서 흡사 경포대 해수욕장에서 파도을 바라보는 느낌을 연상하게 만들어 버립니다요.

 

또한 이천 덕평휴게소 별빛정원 우주의 메인 하일라이트인 파도별빛이 출렁이는 곳을 생각나게 합니다.

넓이가 이천보다는 크고요 길게 늘어져있어서 위에서 아래로 폭포처럼 내려옵니다.

레이저쇼------->

 

서울랜드 트레이드마크이자 가장 유명한 하이라이트인 오후8시에 시작하는 레이저쇼 공연입니다.

정식공연 이름으로는 '루나피에스타'라고 부르는데 지구별무대에서 펼쳐집니다. 약 30분가까이 벌어지는 환상의 레이저쇼인데요.

레이저가 번쩍번쩍 하늘과 땅으로 막 쏘아지고 엘이디로 장신한 형광옷을 입고 강렬한 음악에 맞추어서 춤을 추고요.

섹시한 댄서들의 화려하고 화끈한 댄스을 볼수있는 공연으로 

서울랜드의 최고봉이라고 자부할수있습니다.

내용이 있는 레이저공연인데

내용; 신나는 음악축제가 한창인 지구별에 악당 '다크윈'이 나타나서 지구의 모든 빛을 훔쳐서 달아나버립니다. 이때 지구별의 영웅

'라이트가드'가 어둠속에서 홀연히 나타나서 '다크윈'악당을 찾아서 여행을 시작합니다.

가슴을 울리는 강력한 비트와 음악으로 에너지 넘치고 환상적인 음악 레이저쇼가 펼쳐집니다.

 

출연하는 댄서들도 몇십명에 달하는거 같습니다.매우 많은 인원이 나오고요 의상도 엄청 화려합니다. 

3D맵핑쇼로 'EDM피에스타'라고 부른다. 심장을 때리는 강력한 스피커와 BGM비트가 레이저조명과 신나는 공연단의 퍼포먼스로 공연이 펼쳐진다.

 

중간에 여성댄서들의 섹시파워댄스가 개인적으로는 최고 멋있었습니다.

또다른 이름으로 '루나파크'에서 국내 최초 최대 빛축제 루나파크라고 부르는데 이탈리어어로 '달'을 의미하는

'RUNA'처럼 달빛가득한 풍경을 연출하여 서울랜드가 낮과는 다른 야간공원을 보여줍니다.

 

운영시간이 원래 여름에 갔을때는 10시까지였는데 2020.9.20일 현재는 오전10시부터 ~ 저녁 9시(21시)까지입니다.

그래서 조금 예전보다는 서둘러 다니셔야되고요 하지만 저녁에 해가 그만큼 빨리 떨어지니 빨리 어두워지겠죠.

또 산쪽 아래에 위치한 서울랜드이기 때문에 야경과 별빛조명과 엘이디장식등을 빨리 볼수있겠네요.

 

이제 조만간 할로윈을 테마로 방금 올라온 소식으로 '랜선으로 즐기는 할로윈 맵핑쇼'을 볼수있겠네요

 

추석연휴가 있는 9월 28일 부터는 오전10시부터 ~ 밤10시(22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보니깐 아마도 코로나때문에 한시적으로 9월달은 1주에서3주가지 탄력적으로 조기마감운영을 했던거 같습니다.

레이저쇼공연 뿐만 아니라 거리 곳곳에 각종 조명

과 엘이디장식과 조형물이 가득합니다.

또 음악에 맞추어 불빛이 번쩍번쩍거리면서 환상적인 조화와 볼거리을 제공하는 별빛터널도 

있습니다. ------------------------->

 

루나힐쪽으로 가면 위사진처럼 분수대와 그밑 계단에 각종 조명과 엘이디로 꾸며놓았는데 너무 화려해서 사진찍기도 좋고 눈이 부실정도 밝게 빛납니다. 계단위로 꼭 올라가서 분수와 어울어지는 루나힐 별빛조명을 보시고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서울랜드의 모든 야경을 만끽하시고 돌아가시는길에 서울랜드 주차장 쪽으로 경사을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애니메이션을 어떤방식으로 레이저을 쏘아서 캐리비안의 해적 노래에 맟추어서 짧은 뮤직비디오같은 3D같은 애내메이션을 보여줍니다.

 

한5분정도 상영되고 다시 재방송되는 형식입니다. 

국내 최대규모의 홀로그램 사막

입니다.

다른데 어디을 가도 이런 홀로그

램 상영하는곳을 볼수없을겁니다

 

 

썬31튜브서울랜드레이저쇼섹시댄스동영상

서울랜드 레이저쇼 화려한 댄스공연

썬31튜브별빛파도물결

별빛파도물결

 

 

 

서울랜드 자동차극장

서울랜드 자동차극장 갈때마다 언제 여나 언제 여나 했는데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2020년 7월 24일에 GRAND OPEN을 했습니다.

언택트시대의 자동차로 영화을 보는거 진짜 좋은 선택이고 괜찮네요 

용인한국민속촌 입구 좌측에 자동차극장이 있어서 가봤는데 서울랜드 자동차 극장이 생격서 경기도 위쪽 분들도

자동차극장에서 영화을 볼수있게 되었습니다.

문의전화 1544-1122 이고요 주소: 과천시 막계동 33 입니다.

울창한 나무로 둘러쌓인 공간이라서 자연속에 힐링을 느낄수 있습니다.

 

관람료는 차량 한대당 2만2천원이고 기잔 자동차국장과는 다르게 CGV와 손잡고 선보이는 'CGV X 카시네마'

로 CGV예매사이트나 어플에서 예매가 가능하다는 차이점이자 장점이 있다.

 

CGV에서 예매로 즐길수있습니다.

 

CGV홈페이나 어플에서 CAR CINEMA 상영시간표을 선택하면 영화,시간을 선택하고 차량 1대을 선택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또한 현장 발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CGV어플로 잔여석을 확인하여 예매하고 와야겠지요.

현재 오픈기념이벤트로 현정에서 즉석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증정하는데 상영시작 바로전에 발표합니다.

근대 차량이 50대 이하로 입차하엿을때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상 이벤트는 경품소진시까지 진행됩니다.

선물은 영화종영후 뒷편 중앙에 위치한 팝콘하우스(매점)으로 오시면 당첨상품을 지급합니다.

 

회차별로 최대 입장수는 100대이며 CGV예매사이트에도 100자리가 있습니다.

고객초청행사,동호회행사등 회차별대관/일일대관이 가능합니다.

문의담당자 : 010-6554-3228 karron@epican.net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에티켓 타임없이 정시에 시작되고 팝콘하우스는 뒤편에 있고 화장실은 좌측뒤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화상영시 차량의 모든 조명은 OFF해 주셔야됩니다.

자동으로 켜지는 주간상시등경우는 기어 P넣은 상태에서 사아드브레이크 넣으면 꺼집니다.혹시 안거지는차는 가림막천을 대열 1000원을 내고 직접 가려주어야 합니다.

 

일반승용차는 1~4열이고요 지프,RV차량은 5~8열에 주차해주어야 합니다.

지정좌석제가 아닌 선착순으로 운영되니 먼저오는 차량이 짱땡이입니다.

영화상영 도중에 언제든지 출차할수 있고요 다른차 방해되지않게 출구로 빠져나간후에 라이트을 켜주셔야됩니다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 티켓을 서울랜드 정문,동문에 위치한 단체상담실에 가서 제시하면 서울랜드 AFTER2파크이용권을 17500원(정가46000)에 구입할수 있는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영화티켓 1장당 파크이용권 할인 4명이니 4매까지 (관람일로부터 1개월까지 유효) 구입가능합니다.

AFTER 2파크이용권은 오후2시부터 입장가능합니다.

 

또 굉장히 특이한게 배달이 되는 자동차극장입니다. 

카카오톡플러스 '카씨네마'친구추가하여 배달서비스을 받을 수있는데요. 모든메뉴을 차안에서 주문하고 차안에서 받아서 먹을 수있고 상영중에만 배달가능합니다. 영화상영중이 아니면 영화전에는 직접 팝콘하우스을 방문하여서 구매가능합니다. 안전문제로 라면은 배달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 사이트 들어가보니 '오케이마담'을 상영하였네요.

내일은 월요일이라 월요일은 상영예매가 없고요 9월22일 화요일에는 19시30분부터 '오케이마담' 상영하고

22:10분에 '오!문희'가 상영예정이고 예매가능이군요.

아래 서울랜드 자동차극장 CGV예약및상영영화 바로보기 링크걸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CGV

 

m.cgv.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