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

평택 고덕신도시 맛집 오투닭갈비 부대찌개

썬31 2020. 12. 29. 21:10
반응형
오투닭갈비&부대찌개 입구

작년부터 핫하게 떠오르는 평택고덕신도시인데
여기저기 많은 건설관련 일하는 노동자분들과 이제 슬슬 들어오기 시작해서 입주하는 회사들의 직원들까지 모이면서 점심시간이면 많은 분들이 북적이는 평택 고덕신도시의 맛집으로 오투닭갈비&부대찌개를 알려드립니다.

평택 고덕신도시란?
역시 가장 유명한것은 삼성반도체 평택컴퍼스의 등장입니다. 평택고덕신도시의 25%정도를 차지하는 120만평의 규모를 삼성이 사용하므로
수원 동탄이나 영통의 삼성보다가 더 커지거나 유명해질 위세입니다. 2025년까지 총6기를 완공하여 생산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알려진바로 130억이 아니고 130조정도가 투자된다고 하니 어마어마 합니다.

평택 맛집? 오투닭갈비&부대찌개는 빌라촌같은 곳 가운데 있어서 찾기어려울텐데 현재 고덕신도시쪽으로 맛집 식당 음식점들은 큰대로변보다가 이런식으로 음식골목거리처럼 길가로 사무실이나 빌라같은게 있고 그사이에 음식점들이나 가게가 쭉 어어진 형태가 많이 보입니다.

요즘처럼 먹거리 하나에도 신중하고 깐깐하게 고르고 선택하는 경향이 많은 시대라서 무엇보다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수있는곳을 찾는추세인데 평택 고덕신도시쪽으로 일하러 갔다가 일주일정도 중국집부터 이런저런 식당을 다녀보니 워낙 작업하는 건설노동자들이 많이 돌아다니다 보니 음식 자체도 좀 아직은 도심처럼 깔끔하거나 체계를 잡지는 못했고 만들고 다듬어져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그중에서 평택 고덕신도시의 신선한 건강식 닭갈비 혹은 깔끔한 부대찌개를 원한다면 오투닭갈비&부대찌개가 괜찮습니다

모든메누가 보통맛,약간매운맛,매운맛 3가지 매운정도를 선택하는데 주메뉴로 오투닭갈비는
자체특제양념과 국내산 냉장 닭다리살을 엄선해서 무려8시간을 숙성시켜서 부드럽고 담백하다고 합니다.
250그램의 닭고기인데 일인 12000입니다.
여기에 치즈듬뿍은 15000원 낙지넣은 낙지닭갈비도 15000원이군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군요 제가 자주가는 수원화서역앞 먹자골목에 있는 춘천닭갈비집에 비하면 가성비면에서 좀 힘들군요.

하지만 고덕 신도시라는 특수성때문에 가격이 좀 있어도 사람은 어느 식당을 가나 꽤 차있는모습입니다. 하지만 아까도 말한대로 건설노동자들이 다 나가고나면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메뉴판, 가격표

다음으로 오늘 내가 먹은 부대찌개입니다.
점심으로 간단히 먹고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닭갈비는 먹기 시간적으로 힘들고 가격도 비싼편이라서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진짜 부대햄과 사골육슈가 어우러진 담백한 맛
일인당 8000원으로 가격은 좋습니다. 인원수대로 주문을 해야되고 가장 중요한것이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입니다.

햄소세지 추가 5000원 햄사리3000원 소세지3000원 라면사리 1000원이지만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무한리필이니 좀 먹는사람들 와서 특히 건설노동자들이 많은데 이분들 와서 인원수대로 주문하고 실컷 식사하고 마무리하고 가시면 뽕을 뽑고 가실분들 많아 보입니다.

워낙 이곳 평택 고덕신도시가 아직은 어디가 맛집이다라고 할정도로 체계가 있는곳은 아닌 성장중이고 건설중인 신도시다 보니 맛집으로 베스트를 따지기는 힘든곳입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선방한다 이정도면 괜찮네 하는정도의 맛집?은 몇군데 있겠지요.
이곳은 그런 발전가능성이 있는 음식점이라고 평가하는것이 가장 맞을것같군요
이곳은 어딜가나 주차는 점심때 거의 하기 힘들어서 도로에는 이중주차 3중주차까지도 나오고 골목골목마다 꽉 찬 차들로 주차가 쉽지않아요.

여기 사는 사람이 많다기보다는 건설노동자들이나 많아서 대부분이 이분들이라 건설이 다 마무리되고 나면 어쩌면 텅빈도시가 될수도있고 삼성관련 혹은 기타 평택 고덕신도시 발전에 따라서 향후 어떻게 사람이 찰지는 두고 봐야겠습니다.

부대찌개 나온 모습

부대찌개나온 모습입니다. 반찬은 별로 특별한거 없고 콩나물 김치 등 나오고 밥도 기본나오죠.
라면사리도 만족할만합니다.
양도 8000원을 생각해서 가성비를 따져보면 괜찮은편이고 이래저래 생각해도 평택 고덕신도시 맛집으로 (워낙 맛집이 없는지역을 감안해서)
추천리스트에 살짝 올려보아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오투부대찌개 설명 안내문

직장인을 위한 서비스로 바쁘신 직장인을 위해서 보다 빠른 식사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 도착15분전에 전화주문을 하면 준비해준다고 예약가능유도 안내문이 깔끔하게 걸려있습니다.

오투닭갈비story
깨끗한 숲속의 산소 O2처럼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고 제공한다는 의미로 오투닭갈비라고 이름지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대을 이어오고 대를 이러갈집이란
슬로건대로 하나에서 열까지 세심하게 음식준비해서 2배의 고객만족 OK 2개 O2을 위해 노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카카오맵] 오투닭갈비 고덕신도시점
경기 평택시 고덕면 고덕여염10길 85 (고덕면 여염리)

오투닭갈비 고덕신도시점

경기 평택시 고덕면 고덕여염10길 85

map.kakao.com

반응형